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진흥원소개
  • home
  • 진흥원소개
  •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전북 식품/바이오 산업발전의 견인차

  • (재)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 임ㆍ직원 일동은 "고객만족경영, 지역사회공헌, 가치창조경영, 책임경영체계 구축"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 모두가 감동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  
  • I.

    우리는 항상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 I.

    우리는 고객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 즉시 개선하여,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I.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 I.

    우리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I.

    우리는 지속적으로 업무 전문성을 높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우리는 위와 같이 고객서비스 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세부 고객서비스 응대 표준을 마련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전라북도생물산업진흥원 임직원 일동

  • (우)54810, 전주시 덕진구 원장동길 111-18 / TEL : 063) 210-6500 / FAX : 063) 210-6519
  • Copyright(c) Jeonbuk Institute for Food-Bioindustr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