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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및행사 전북 식품/바이오 산업발전의 견인차

2015.11.18-11.21_생물산업진흥원 2015 FOOD WEEK 참가

작성자 경영지원팀 등록일 2016-01-07 19:49:01 조회수 3248

2015.11.18-11.21_생물산업진흥원 2015 FOOD WEEK 참가

2015.11.18-11.21_생물산업진흥원 2015 FOOD WEEK 참가

2015.11.18-11.21_생물산업진흥원 2015 FOOD WEEK 참가

2015.11.18-11.21_생물산업진흥원 2015 FOOD WEEK 참가

*일시 : 2015년 11월 18일
*장소 : 서울 코엑스

지난 11월 18일 진흥원은 2015 FOOD WEEK에 전라북도 삼시세끼라는 주제로 참여하였습니다.



"전북 식품관, 서울국제식품전에서 인기몰이"

전북도의 식품트렌드관이 2014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서 참관객들에게 최고의 인기몰이로 전북 식품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전라북도와 전북생물산업진흥원은 전북 식품산업 트렌드 선도를 위하여 11월 12일부터 15일 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Food Week KOREA 2014(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했다.
전라북도와 생진원은 작년 17개 기업의 전시회를 지원하여 큰 성과를 거둔데 이어 올해는 30개 기업의 50개 품목 신제품 및 주력상품 홍보를 도모했다.
특히 간편편의식, 외식 식자재, 소스 등의 소비트렌드형 제품과 이너뷰티산업과 라이프케어산업 등 산업트렌드형 제품을 중점으로 홍보 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에서 식자재 기업인 `벼이삭`(5억원-피자체인점 “알볼로”), `아리울수산`(1억원-“이화컴퍼니”)은 총 6억원의 납품 계약을 했다.
온라인 쇼핑몰 및 국내 중대형 바이어와 납품 협의를 하는 성과를 올렸고, 소스기업인 `지리산처럼`과 `하늘모퉁이`는 홍콩시티 슈퍼바이어와 수출 단가 협의 중이고, `천연담아`는 생협 등과 납품 협의를 추진하는 등 약 30억원 정도의 성과가 발생 하였다.
이너뷰티관은 기술개발단계의 시제품 품평회 및 제품 컨셉 홍보를 추진하여, 중국 바이어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바이어에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개발 완료시 전매권 여부 등 열띤 상담이 이루어 졌다.
라이프케어산업관은 지원 기업의 성과물 전시 및 홍보를 추진하여, 건강기능성식품, 바이오 활성소재, 발효식품 등을 소개 하였다. `제너럴바이오`(산화질소제품), `전주이강주`(오디증류주), `참고을`(소스), `제이크린베리너리`(복분자 농축) 등의 제품이 좋은 평점을 받았다.
전북도는 이번 전시회에서 혁신적인 제품들로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부스운영으로 '최우수 참가자상'과 이너뷰티 제품군이 뛰어난 제품 컨셉을 보여, 바이어 심사위원회가 대한민국 미래를 보여주는'혁신제품상'을 수상했다.

의학신문 발췌
http://www.bosa.co.kr/umap/sub.asp?news_pk=5716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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